후기

후기

제목비오는날의 프라하 그리고 클래식 투어.2017-09-23 00:27
작성자

mb-file.php?path=2017%2F09%2F23%2FF49_IMG_3084.jpg
비오는 날의 프라하.

​그리고 클래식 투어.



여행 중 프라하에 5개월정도 지내다가 슬슬 떠날 때가 돼서 투어를 신청하게 됐습니다.

조금 더 프라하를 알고 싶었거든요.

투어 날 아침.

비가 쥬륵주룩 내리는 소리에 눈이 떠져 준비 후 약속장소로 나갔습니다.

가이드 산슬아씨 그리고 든든한 체코형님 이보를 만나 인사를 나눈 후 투어가 진행 됐습니다.

비 덕분일까요, 여느 때보다 한산했던 거리, 젖어있던 풍경들이 기억에 오래 남았던 투어.

이어폰으로 전해지는 산슬 가이드님의 꿀.성.대와 함께 투어는 계속 됐습니다. 목소리 왜 이렇게 좋으신지..

'미끄러우니 조심하세요.','추우시죠, 저기 안쪽이 더 따뜻하네요 들어가서 잠시 몸 좀 녹여요 우리.'

'괜찮으세요?','앞에 물이 많네요 조심하세요.',

세심한 배려 덕분에 빗속에서도 따뜻했던 투어였습니다.

​산슬 가이드님은 프라하의 전반적인 스토리, 곳곳에 묻어있는 이야기들을 차근차근 풀어주셨어요.

설명을 듣다보니 함께 다니다보니 오래 준비하고 정성을 많이 들였다는 생각이 딱 들었습니다.

​프라하에 대한 역사를 잘 요약해 설명해주셨고, 흥미로웠던 사건들을 풀어 얘기해 주시더라고요.

하루 반나절을 이야기 하는게 쉽지않을텐데 끝까지 페이스를 잃지 않고 열심히 설명해주시던 모습이

고마웠습니다.

아,,그리고 틈틈이 틀어주시는 음악.. 진짜 센스 폭.발.

비오는 날 음악과 함께 프라하를 걷는데 ㅠㅠ 감성도 함께 폭.발.


함께한 저녁도 즐거웠고 추천한 음식점의 '스비치코바'는 잊지 못하겠네요!

날씨가 좋았다면 함께 아이스크림집도 가서 아이스크림도 먹고 담소도 나눈다고해요.

투어가 끝나고 저 뿐 아니라 다른 손님들께 프라하 여행을 하며 필요할만한 정보도 제공해 주시고

많은 질문들도 하나 하나 정성스레 답해주셔서 고마웠어요.

거기다가 프라하에서 바가지 쓰지 않을 수 있는 꿀팁들 대.방.출


그리고 정말정말 더 좋았던건 체코 현지인 이보형의 활약.

이보형 덕분에 식당을가도, 매표소를 가도, 프라하의 어디를 가도 정말 든든했습니다.

현지인이 함께하다보니 어딜 가도 친절은 배가 돼서 돌아왔죠. 성격도 좋고 핵 꽃미남...

프라하에는 소매치기가 꽤 있다고 들었는데 이보 가이드님이 뒷쪽에서 지켜주셨어요..

​(이보형 최고)


​잊지 않을게요.

정말 기억에 오래 남을 투어, 비오는데 열정적으로 해준 산슬 이보에게 박수를!

나중엔 모던 투어도 들어볼래요!_!

 

#프라하# 투어# 위드피터팬# 최고
댓글
자동등록방지
(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)